에스제이네일(대표 이돈진)의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LUPINE)이 2022년 S/S 컬렉션 냠냠 ‘YUMYUM’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년 화사한 봄컬러를 출시하며 새봄을 알렸던 루핀은 이번 2022봄컬렉션을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6종의 파스텔톤 반시럽 컬러로 다가오는 봄을 알리고 있다.

따뜻한 햇살과 아름다운 테라스에서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한 냠냠 컬렉션은 2022년 새로운 출발과 희망을 기원하는 동시에 따뜻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살구빛의 복(福)숭아 컵케이크에서 영감을 얻은 라이트피치 YY04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이 매력적인 망고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망고옐로우 YY05가 먼저 눈에 띈다.

어린시절 놀이동산에서 맛볼 수 있었던 시원하고 달콤한 소다맛 막대사탕의 하늘색을 머금은 블루소다YY06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 디저트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딸기를 소재로 한 딸기도너츠 YY07, 아침이슬을 맞아 영롱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블루베리의 보라빛을 담은 블루베리마카롱 YY08도 봄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색감을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하나 아름다운 빛을 발산하는 별사탕의 반짝임을 본뜬 글리터컬러 스타캔디 YYG09로 마무리한 루핀 냠냠 컬렉션은 상상만으로도 달콤함과 행복감을 전해주는 디저트의 다양한 색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루핀 관계자는 “냠냠 컬렉션은 봄에 연상되는 컬러들을 화려하지만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감속에 녹여냈다.”면서 2022년 봄, 여름 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포인트컬러나 아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루핀 냠냠 컬렉션은 전국 천사네일 매장과 천사네일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