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네일(대표 이돈진)의 네일브랜드 루핀’LUPINE’이 신규 라인업 찐딱젤을 론칭했다. 

루핀 찐딱젤은 지난 10여년간 출시됏던 루핀폴리쉬와 젤컬러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컬러들과 2022 최신트랜드에 맞는 컬러들을 엄선해 새롭게 시럽젤로 재구성한 라인으로 모두 61종의 컬러로 구성됐다. 

찐딱젤이라는 브랜드명도 루핀 시리즈 중 강한 유지력과 광택으로 유명했던 루핀 찐딱베이스와 찐광탑젤이 모티브가 됐다. 찐딱젤은 그 이름만큼 젤컬러의 유지력과 발림성, 그리고 컬러의 발색에 많은 공을 들였다. 루핀젤 관계자는 찐딱젤 출시에 앞서 네일리스트들과 네일샵, 그리고 주요 대학 뷰티학과와의 산학협력 자문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개발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누드톤 위주로 구성된 찐딱젤은 웨딩네일등 다양한 네일아트용 베이스로서도 손색이 없으며 그라데이션은 물론 어느 컬러와도 섞어 사용할 수 있어서 높은 활용도를 가졌다는 평가다. 61종의 다양한 컬러라인은 단품 컬러로도 일상생활은 물론 연말파티 등에서도 충분히 사용자의 매력을 높일 수 있다. 

㈜에스제이네일 이돈진 대표는 “루핀 찐딱젤은 저렴하지만 높은 품질의 젤컬러를 목표로 론칭됏다.”고 강조하며, “코로나로 인해 뷰티산업이 한동안 어려움을 겪었고, 최근에 다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는 시기인만큼 찐딱젤을 통해 한국 네일산업이 다시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루핀 찐딱젤은 출시와 함께 찐딱젤 삼행시 짓기 이벤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올 겨울 글리터 1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컬러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루핀 찐딱젤은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SETCE에서 진행되는 네일엑스포서울에 참가해 고객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