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KOR

루핀, 여름컬렉션 ‘룰루랄라’ 컬렉션 선보여

WriterSJNAIL Hit371 Date2022.05.10
에스제이네일(대표 이돈진)의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LUPINE)은 여름컬렉션 룰루랄라 ‘Lullu Lalla’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룰루랄라 컬레션과 함께 썸머바캉스!”를 모티브로 여름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6종컬러로 구성된 룰루랄라 컬렉션은 여름하면 상상되는 여행의 낭만과 해외의 이국적인 모습을 담은 트로피칼 컬러들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설레임을 선사한다.

상쾌한 민트빛 컬러 하와이안 민트 LL10와 시원한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블루컬러의 룰루블루 LL11, 그리고 신비함을 더한 트로픽퍼플 LL12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남국의 섬과 휴양지를 연상시킨다. 또한 손톱에 화려한 매혹을 선사해줄 랄라딥핑크 LL13,  태양빛처럼 강렬한 알로하레드 오렌지 LL14, 상큼 달콤한 느낌의 아임파인예로우 LL15를 통해 여름의 열정과 에너지도 느껴볼 수 있다.

루핀의 룰루랄라 6종컬러는 반시럽 젤 제형으로 컬러를 바르는 횟수에 따라 반투명부터 선명한 풀컬러까지 야외활동과 여름시즌 룩에 맞춘 다양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다.

루핀 관계자는 “룰루랄라 컬렉션은 심플한 포인트 아트를 비롯해 다양한 네일아트는 물론 블루, 민트 등 여름철 인기를 끄는 패디 아트에도 활용할 수 있다면서, 룰루랄라 컬렉션을 통해 여름의 매력에 한껏 빠져들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1004
NAIL